FAQ...자주하는 질문
- Q• a/s 보증대상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?
a/s 보증대상은 커트, 펌, 염색입니다..
- 고객님 주의사항
시술전, 과거의 헤어 내역을 사전에 담당 스타일리스트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담당 스타일리스트의 시술 권유 또는 옵션시술 권유에 따르지 않고 고객님의 의지대로 시술하였을 경우 에 해당되지 않습니다
펌염색블리치 등 일부 메뉴의 경우 모발을 상하게 하여 원하는 결과를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
ex) 히피펌, 매직펌 시술 후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디지털 펌, 세팅펌으로 웨이브
- Q• a/s 보증기간, a/s 기간
-7일이내 매장에 통보, 시술일로부터 15일 이내 예약방문
- Q• a/s 보증내용
- 시술 클레임 시 원칙적으로 환불되지 않으며, 재 시술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
- Q• a/s 무상서비스, 유상서비스
- 15일 경과시 30일이 되지 않은 경우 재시술 요청시 50%의 비용을 적용합니다.
- 미리 연락을 주셨지만 부득이하게 15일 이내에 오시기 어려운 경우 담당자와 상의하여 최대한 고객님의 일정에 맞게 예약해 드립니다.
- Q• a/s 피해보상근거
1. 시술 후 심각한 모발 손상 - 고객님의 모발 손상을 용납하지 않습니다.
2. 커트 시술 후 예상치 못한 좌우 비대칭
3. 펌 시술 후 모발 꺽임 또는 컬의 심각한 늘어짐
4. 염색 시술 후 새치염색을 하였지만, 새치가 그대로 드러나 있는 부분
- 단, 멋내기 염색의(5레벨 이상)경우 완벽히 새치를 커버 할 수 없습니다.
5. 담당자와 상담 후 결정
- 사진 상으로 헤어스타일을 상담한 후 결정하였으나 전혀 다른 스타일이 나온 경우
- Q• a/s 유상처리가 되는 경우
- 커트 : 커트를 설정하였으나.....회사 또는 학교의 방침으로 인하여 다시 재커트가 들어간 경우
- 펌 : 펌 시술을 하였으나....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처음 설정과 다른 펌을 하실 경우
- 염색 : 염색을 원하는 색상으로 밝은색 또는 어두운 색으로 하였지만,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그와 반대로 재시술을 할 경우
- Q• a/s 관련 안내사항
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275-9번지 2층 유지원 뷰티숍
tel)02-417-7077
- Q• 휴무일은 어떻게 되나요?
현재 저희 매장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.
- Q디자이너별 휴무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현재는 매장이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이므로 디자이너별 휴무일은 아직 계획에 없습니다..
- Q매장 영업시간은 몇시인가요?
평 일 : 10:30 ~ 20:00
주 말 : 10:30 ~ 19:00